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직] 소명: 열일곱이다

[가톨릭_노트]/[가톨릭_뮤직]

by S부장_미래전략 2022. 11. 16. 09:08

본문

소명  song by  열일곱이다

 

 

주님께서 나를 부르시어

당신 말씀 내려주시고

나를 지으시기 전부터

나를 뽑아 세우셨네

사랑으로 나를 부르시는

당신의 뜻 알지만

나의 연약한 마음이

나를 두렵게하네

 

오 주님

저는 아이라서 말할 줄 모릅니다

오 하느님

저는 부족하여 당신의 일 할 수 없습니다

 

두려워마라

너를 보내는 곳에

네게 명하는 것에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너를 구해주리라

 

오 주님

저는 아이라서 말할 줄 모릅니다

오 하느님

저는 부족하여 당신의 일 할 수 없습니다

 

두려워마라

너를 보내는 곳에

네게 명하는 것에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너를 구해주리라

 

세상이 너와 맞서 싸우겠지만

너를 당해내지 못 할 것이다

내가 너를 구하려고

너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두려워마라

너를 보내는 곳에

네게 명하는 것에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너를 구해주리라

 

두려워말아라

너를 보내는 곳에

내게 명하는 것에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부족한 도구로 일하시는

나보다 나를 더 사랑하시는

나의 나약함 아시는

주님께서 날 부르시네

 

 

"소명": 열일곱이다

 

 

"소명": 열일곱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