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직]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하늘바라기

[가톨릭_노트]/[가톨릭_뮤직]

by S부장_미래전략 2023. 12. 21. 03:58

본문

[뮤직]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하늘바라기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by 하늘바라기 

 

 

 

가톨릭 수원교구 어농성지의 주임신부이면서, 작사작곡과 성가에 진심이신 김태진 베난시오로 신부님이 작사작곡한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성가입니다.

 

"낮동안 주님께서 당신 자애를 베푸시면

나는 밤에 그분께 노래를,

내 생명의 하느님께 기도를 올리네,"

(시편 42, 9)

 

김태진 베난시오로 신부님
김태진 베난시오로 신부님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by 하늘바라기 

어둔거리 비추는 작은 등불처럼
내주위의 사람에게 빛을 줄 수 있다면
나의 한평생은 결코 헛되지 않으리


나의 사랑으로 빛을 줄 수 있다면
때론 나의 힘만으론 벅찰지 몰라

그럼 기도 할꺼야 나의 벗이며 나의 사랑 주님께


하늘의 태양은 못되도 밤하늘 달은 못되도
주위를 환하게 비춰주는 작은 등불 되리라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by 하늘바라기
하늘의 태양은 못되더라도 by 하늘바라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